본문 바로가기
바이낸스 가이드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방법 최신 입금 및 수수료 할인

by 바이낸스# 2023. 9. 21.

오늘은 바이낸스 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적으로 수수료 할인은 평생 현물과 마진 20% 할인 선물은 10% 할인이 규정상 최대 수수료 링크입니다. 그래서 꼭 리베이트 비율 20%인지 확인하시고 가입하셔야 매매하실때 수수료 20% 돌려받습니다.

현재 트래블 룰 시행으로 인해 국내 거래소와 해외거래소 정보가 일치해야 합니다. 개인성명과 생년월일을 국내거래소와 똑같이 가입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방법 및 입금 최신버전

오늘은 바이낸스 가입 방법부터 신원인증(KYC)를 쉽고 빠르게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금방법도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모바일과 PC로 둘 다 가입이 가능하지만 PC로 하시는 분들은 KYC

btckorea.tistory.com

↑  2024년 최신 가입방법이 변경되어 위의 글 클릭해서 읽어보세요

 

거래량 1위 거래소 Binance 장점

  • 거래량이 많아서 단타&스윙 매매가 쉽다
  • 현물 거래량 1위 선물 거래량 1위
  • 국내에 없는 코인들도 많아서 유망코인 발견 가능
  • 최대 125배 레버리지로 상승장 하락장 수익이 가능
  • USDT 기반이라 매매 안할때도 원금 보장 가능

 

https://binance.com 

 

Buy/Sell Bitcoin, Ether and Altcoins | Cryptocurrency Exchange | Binance

You're good to go! Buy/sell crypto, set up recurring buys for your investments, and discover what Binance has to offer.

www.binance.com

위의 공식 주소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무료 계정 만들기가 뜹니다. 리베이트 비율:20%라고 적혀있으면 적용 되신겁니다. PC로 하시는 분들은 익스플로러는 지원을 안하니 크롬 브라우저로 사용하세요. 모바일이신 분들은 그냥 따라하시면 됩니다. 링크 클릭 후 Sign up with phone or email 클릭 (폰 번호는 변경할수도 있으니 이메일 가입 추천드립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1) 아이디(평소사용하시는 이메일 입력)
(2) 비번 설정 (대문자 1개이상,숫자 1개이상, 최소8자)
(3) 수수료 20% 확인하시고 계정 만들기 클릭

 

(6) 등록 하신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오면 확인하기

(7) 모바일로 바이낸스 앱 설치 후 Log In 후 Verify Now 클릭 

(8) Surname에 영문 성, Given name에 영문이름, 생년월일 체크

(9)영문주소 입력 필요없이 요즘은 한글로 도로명 주소까지만 입력해도 됨

(10) ID Card (신분증) Passport (여권) Driver's License (운전며허증) 중에 선택

가장 편한 주민등록증(ID card)로 하면 편함

신분증으로 예를 들면 앞면 뒷면 다 폰으로 촬영해서 올리고 Continue를 클릭해서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Take a Selfie 버튼을 눌러 셀카를 찍어서 업로드 후 Continue 클릭합니다.

혹시라도 촬영버튼이 없다면 신분증 카메라로 가까이 맞추다보면 뒤집으라는 문구가 영어로 뜹니다. 그때 뒤집어주세요

혹시나 조금전에 올린 셀카가 본인이 맞는지 Begin Verification 버튼이 나온다면 클릭해서 얼굴 검증을 하시면 됩니다. 프레임에 얼굴을 대시고 뻐끔거려라 윙크해라 등을 시킵니다.

다 끝났으면 Verification Under Review 라는 문구가 나오며 예상 날자도 나옵니다. 그 예상 날짜는 그냥 예상날짜이며 저는 10분 뒤에 로그인 해보니 바로 처리가 되었습니다.

신원 인증이 끝났으면 사이트 오른쪽 위에 사람 모양 마우스로 가져다 보시면 Verified가 나오면 인증 완료!

바이낸스 가입 후 구글 OTP 인증이나 SMS 인증 하나 정도는 해두시는게 좋습니다. 그러면 로그인 할때 OTP 6자리 입력하거나 SMS 인증을 해야해서 계정 보안이 강화되서 안전합니다. 인증 없이도 바이낸스 코인 구매는 가능하지만 국내 거래소에서도 OTP 사용하듯이 똑같습니다.

구글 OTP 설정을 하실줄 모르시는 분들은 SMS인증 하셔도 되며 검색해보면 구글 OTP 설정방법이 나올겁니다. 스마트폰에 어플 설치해서 하는거기 때문에 쉽습니다.

바이낸스 입금 방법

구글 크롬브라우저를 쓰시면 마우스 우클릭하면 한국어로 번역이 됩니다. 이건 바이낸스뿐만 아니라 전세계 해외거래소들이 한국어 지원을 종료했습니다. 

여기는 해외거래소라서 국내 거래소에서 코인을 구매해서 입금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요즘 비트코인 비싸서 비트코인으로 보내시면 수수료가 비싸기 때문에 이더리움, 리플 같은걸 보내시면 됩니다. 리플은 태그입력해야해요! 저는 업비트를 이용해서 업비트 기준으로 보내볼께요.

바이낸스에서 지갑 현물 계정 입금을 클릭해서 암호화폐 ETH를 찾아줍니다. 그런 다음 입금주소를 확인하고 복사를 클릭합니다.

주의사항 - 코인마다 입금주소가 다 틀립니다. 비트코인 = 비트코인 , 이더리움 = 이더리움 주소로 보내셔야 합니다.
(보내는 코인이 이더리움인데 비트코인 주소를 입력하면 안됩니다.)

업비트 입출금 탭에서 이더리움 입출금을 클릭 후 출금신청을 합니다. 출금주소에 아까 바이낸스에서 복사한 입금 주소를 Ctrl+v로 복사해서 붙여넣기 해줍니다. 출금수량은 본인이 원하는 만큼 적으시고 보내면 됩니다.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는 마지막 원화 입금 시점부터 24시간 동안 가상화폐 출금을 금지하니까 참고하세요.

바이낸스 거래소에 이더리움이 입금이 되시면 마켓 -> 현물 마켓 > FIAT 마켓 > USDT 검색에 eth 검색해서 USDT 마켓에 매도하시면 USDT가 생깁니다. USDT or BUSD는 달러와 항상 가치가 같은 스테이블 코인입니다. 그러므로 1USDT or 1BUSD는 1달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https://binance.com

 

Buy/Sell Bitcoin, Ether and Altcoins | Cryptocurrency Exchange | Binance

You're good to go! Buy/sell crypto, set up recurring buys for your investments, and discover what Binance has to offer.

www.binance.com

↑ 규정상 최대 할인 수수료 공식 VIP 주소입니다.

평생 현물 20% 선물거래는 10% 할인입니다.

요즘에는 비트코인 선물거래로 고수익을 올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락장에도 수익이 나고 레버리지 설정을 통해 현물은 무조건 1배지만 레버리지 10배로 하실 경우 현물 거래소 1% 오를때마다 10% 수익이 나기때문입니다. 요즘은 일반 현물거래소만 이용해서는 큰 수익 벌긴 어렵습니다. 재미삼아 해보실 분들은 아래 글 읽어보시길 ^^


바이낸스 선물거래 배워보기 상승장 하락장 수익인증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입금,수수료 할인 수익인증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거래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 가입방법부터 입금, 수수료 할인하는 법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비트코인 마진거래를 할수 있는 곳은 몇곳

btckore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