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낸스 가이드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방법 및 입금 최신버전

by 바이낸스# 2024. 1. 13.

오늘은 바이낸스 가입 방법부터 신원인증(KYC)를 쉽고 빠르게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금방법도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모바일과 PC로 둘 다 가입이 가능하지만 PC로 하시는 분들은 KYC 인증은 모바일로 따로 해줘야 합니다.

바이낸스 가입 및 KYC 인증 목차

1. 수수료 할인 링크로 접속 (20%가 MAX)
2. 가입 하실 이메일 or 폰 입력 후 인증
3. 비밀번호 입력
4. 바이낸스 앱 설치 및 실행
5. 인적사항 입력
6. 생년월읠 및 주소 입력
7. 신분증 인증
8. 셀카 촬영
9. 바이낸스 가입 및 신원인증 완료
10. 바이낸스 입금 방법
바이낸스 가입 방법
1. 수수료 할인 링크로 접속 (20%가 MAX)

바이낸스 가입은 필수로 수수료 할인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최대 현물 20% 선물 10%가 최대 할인입니다.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O7P7XKYC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You're good to go! Buy/sell crypto, set up recurring buys for your investments, and discover what Binance has to offer.

www.binance.com

위의 링크는 수수료 20% 할인해주는 공식 VIP 주소입니다. Sign Up With Email or Phone를 클릭 하고 진행.

2. 가입 하실 이메일 or 휴대폰 선택 후 인증

 

 

사용하실 Email이나 Phone Number 입력하고 약관 동의에 체크 Next를 누르면 인증번호가 날라옵니다. 이메일 또는 휴대폰번호에 인증번호를 확인 후 인증 해주시면 됩니다.

3. 비밀번호 입력

Set Password 화면에서 비밀번호를 만드시면 됩니다. 8글자 이상 숫자 1개 이상 대문자 1개 이상을 포함해서 만들어야 합니다. 

MAX 수수료인 20%인지 확인하고 Done 클릭.

4. 바이낸스 앱(어플) 설치 및 실행

가입은 완료되었지만 KYC 인증을 하지 않으면 입금, 거래, 출금을 할 수가 없습니다. PC로 하시는 분들도 휴대폰으로 앱을 설치해주세요. 나중에 신분증 인증과 셀카촬영 때문에 필수입니다.

참고 링크

1) 바이낸스 앱 - 구글 플레이스토어 바로가기 (갤럭시)

2) 바이낸스 앱 - 앱스토어 바로가기 (아이폰)

로그인을 하시면 한번 더 이메일 or 휴대폰 인증 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Verify를 클릭해서 신원인증을 합니다.

5. 인적사항 입력

 

1. Surname - (성)

2. Given Name - (이름)

본인의 이름과 성을 영문으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6. 생년월일 및 주소입력

 

생년월일 입력 후 한글로 도로명 주소를 입력합니다. 본인의 집 도로명 주소를 입력하다보면 자동완성이 되면 자동완성 되는 주소 누르고 'Continue' 클릭. 자동완성 안될 경우 그냥 'Continue' 클릭 후에 수동으로 입력하시면 되니다.

영문으로 적을 필요없이 요즘은 한글로도 가능하며 City는 시 단위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예 서울시, 인천시, 부산시)

7. 신분증 인증

 

신분증 인증은 편한걸로 하면 되는데 저는 주민등록증으로 했습니다. 주의사항은 유효기간 내의 사본이 아닌 신분증이 필요하며 정보를 가리지 않고 단색 배경에서 신분증을 촬영해야 합니다.

촬영버튼이 없다면 신분증을 카메라로 가까이 가져가보면 영어로 뒤집으라는 문구가 뜨는데 그때 신분증 뒷면으로 뒤집어주시면 됩니다.

8. 셀카 촬영

셀카는 카메라 프레임에 얼굴을 대고 고개를 좌우로 돌려라 등을 따라하시면 됩니다. 끝나면 'Verification Completed' 인증 완료 문구가 뜨면 이제 기다리시면 심사를 합니다.

9. 바이낸스 가입 및 신원인증 완료

앱 접속 왼쪽 상단 아이콘 클릭 클릭 후 Verified가 떠 있으면 신원인증이 완료된겁니다.

10. 바이낸스 입금

 

저는 업비트를 사용해서 업비트 기준으로 설명드릴게요. 비트코인은 입출금 수수료가 비싸고 대부분 리플을 많이 사용합니다. 출금수수료는 리플 1개입니다.

업비트에서 리플을 매수 후 입출금 탭 > 출금신청 > 보낼 수량을 적으시고 확인을 누릅니다.

바이낸스에서 Deposit > Deposit Cryto를 클릭 Search Coin에 XRP를 검색해줍니다. 네트워크도 XRP를 선택해주시면 위의 화면처럼 본인만의 리플 입금 주소와 메모숫자가 나옵니다.

바이낸스에서 확인한 리플 주소와 메모 숫자를 업비트에 복사해서 붙여넣기 해주시고 출금신청을 하시면 끝입니다. 리플 같은 경우 5분 이내로 도착합니다.

오늘은 바이낸스 가입과 신원인증 입금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수수료 할인은 무시 못하니 꼭 가입하실때 20%인지 확인하시고 가입하세요.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사용법 가이드 및 수익인증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거래방법부터 입금, 수수료 할인하는 법과 수익인증을 해보려 합니다.^^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들의 문제점 1. 거래량이

btckore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