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낸스 가이드

업비트에서 바이낸스 거래소로 이오스 입금하는법(feat. 스테이킹)

by 바이낸스# 2023. 9. 11.

업비트에서 바이낸스 거래소로 이오스 입금하는 법(feat. 스테이킹)

요즘은 국내 거래소보다 해외를 많이 쓰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입금방법을 궁금해하시는 거 같습니다. 코인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라면 국내만 이용을 하실 텐데 스테이킹 서비스나 선물거래 국내에 없는 COIN 매매 등등하기 위해서 많이들 이용을 하시죠.

정확하게 보내셔야 안전하게 입금, 출금이 가능한데 업비트에서 바이낸스 거래소로 입금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오스로 선택한 이유는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전송시간은 대략 그때그때 틀리지만 이번에는 6분 걸렸습니다.

화면에서 보시는 거와 같이 출금수수료는 무료입니다.

이오스 출금하기

업비트 입출금 탭을 클릭 이오스를 선택하시고 EOS 출금신청을 클릭하세요. 30일 스테이킹 한도가 5,000개라서 저는 5,000개만 보내보겠습니다. 모두 보내고 싶으시면 최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이오스 주소 확인하기

바이낸스 월렛 클릭 > Deposit > Crypto Deposit 클릭

EOS를 검색해서 클릭해주시면 EOS 주소와 메모가 나옵니다.

Network는 EOS를 선택해주세요.

바이낸스 이오스 입금 주소와 MEMO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업비트에서 출금할 때 꼭 주소와 메모를 입력해야 정상적으로 입금이 됩니다. 주소와 메모 옆에 겹쳐진 네모를 클릭하면 복사가 돼요.

바이낸스 입금할 때 나온 EOS 주소를 업비트의 출금 주소에 복사 붙여 넣기를 해줍니다. 그리고 출금을 신청해줍니다.

저는 카카오페이 인증으로 2 채널 인증을 했습니다. 닫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증을 다시 해야 하니 주의하세요

제대로 했으면 출금신청 완료라고 뜨는데 확인을 클릭해줍니다.

업비트 입출금 내역을 보시면 출금 진행 중이라고 뜨시면 잘 가고 있다는 뜻이고 5분~10분 뒤에 알람이 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Transaction History를 보니까 잘 도착했네요.

현재 바이낸스 이오스 스테이킹 30일 이자는 3.59%입니다. 한도는 5,000개 한달 넣어두면 14.754 EOS를 받게됩니다. 해외거래소는 이렇게 이자도 받아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혹시나 물리신 코인이 있으시다면 스테이킹 해두면 이자 받아서 평단이 점점 낮아질 겁니다.

오늘은 업비트 바이낸스 입금하는 법과 스테이킹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외거래소로 입금하는 건 쉽지만 MEMO가 있는 것들은 리플, 이오스 등등 MEMO까지 다 입력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입금과 출금이 가능합니다. 주의해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바이낸스 거래소 선물거래 방법 수익인증!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 가입방법부터 입금, 수수료 할인하는 법과 수익인증을 해볼려 합니다.^^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들의

btckore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