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낸스 가이드

바이낸스 스탑리밋 설정방법 선물거래 해보자!

by 바이낸스# 2023. 9. 1.

바이낸스 스탑리밋이란?

비트코인은 24시간 거래를 할수가 있습니다. 모든 분들이 그렇듯 주무실때나 딴 일을 하고 있을때는 모니터링을 못하죠. 그럴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자동 익절 기능과 자동 손절 기능이라 모니터링이 불가능할때 사용하면 좋은 기능입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중에는 많이 사용 안하는 기능이나 꼭 필요한 기능이기도 합니다. 스탑 리밋 주문은 자신이 원하는 가격이 시장에 도달할 경우 발동됩니다.

포지션을 들고있을때 스탑 리밋 주문 설정 방법

포진션 진입시 Close All Positions 옆에 연필 모양을 클릭하면 위의 사진처럼 뜹니다. Take Profit는 익절 가격을 지정하는 것이며 Stop Loss는 손절가를 지정하는 것입니다.

위의 사진으로 설명드리면 진입가격 20,360달러에 숏(공매도) 포지션을 들고가고 있습니다. 숏이니까 가격이 내려갈수록 수익이겠죠? 저는 익절은 19,000달러에 하고 싶고 손절가격은 21,100달러로 정했습니다.

Mark는 Last로 바꿔주세요. Mark는 비트코인 지수가격을 의미하는 거고 Last는 바이낸스 비트코인 시세로 작동하니까 Last가 좋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설정을 해두니 19,000달러에 익절하면 5,267 달러가 수익이고 21,100달러에 손절하니 -2,866달러라고 뜨네요. Confirm을 클릭합니다. 롱(공매도)은 올라가면 수익이니 반대로 하면 되겠죠?

그럼 위의 사진처럼 TP/SL for position에 뜨며 연필모양을 클릭하거나 Open Orders창에서 취소할수가 있습니다. 포지션을 들고있을때 위의 설정대로 한다면 모든 포지션이 종료됩니다. 수익이 50% 이렇게 있을때도 Stop Loss를 설정할수가 있으며 그 가격이 오면 익절이 됩니다. 그래서 Take Profit 설정안해도 Stop Loss 기능만 사용해도 됩니다. 문제점은 분할이 안되며 한번에 포지션이 종료된다는 것입니다.

분할손절을 하고싶거나 익절을 하고 싶을때 Stop Limit 탭을 클릭합니다. Stop Price는 위의 사진으로 설명드리면 숏포지션이고 20,900달러에 발동되며 Price 21100달러가 오면 손절됩니다. Size는 물량입니다. 팔고싶은 물량만 정해서 팔수가 있습니다. 즉, 사진상 스탑 Price는 주문이 발동하게 되는 가격이며 그 밑에는 실제로 체결하고자 하는 가격을 적으시면 됩니다. Last로 하시고요.

바이낸스 스탑리밋 설정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선물을 해보니 손절을 잘해야 또 기회가 온다는걸 잘 느낍니다. 저도 시드머니를 거의 선물거래를 통해 불렸기 때문에 이런 기능이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정리해보면,

스탑 리민 주문은 손절하거나, 익절할때도 유용하며 포지션 진입도 이걸로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최대 125배 레버리지 하락장에서도 수익이 가능!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익인증!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 가입방법부터 입금, 수수료 할인하는 법과 수익인증을 해볼려 합니다.^^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들의

btckorea.tistory.com


 

댓글